봉산문화회관 BONGSAN Cultural Center


회관소개

행정서비스헌장

지역예술발전의 터전이자 전문예술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기 위해 노력해 온 봉산문화회관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직원 모두가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1. 지역예술발전을 위한 전문예술공간으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서비스 수준향상에 힘쓰겠습니다.



1.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려 각종문의에 친절하게 응대하고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합리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



1. 공연 및 전시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아늑한 공연장 및 전시실을 만들겠습니다.



1. 고객에게 회관 관련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성실하게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1. 공연 및 전시 관람객을 위하여
  • 관람객들을 항상 상냥하고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공연장과 전시실을 청결히 유지하여 쾌적한 관람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 정해진 공연·전시 일정과 시간을 지키고 공연장 및 전시실내 질서유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공연장 및 전시실의 각종 편의시설을 꾸준히 개선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공연장 및 전시실의 각종 편의시설을 꾸준히 개선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공연 및 전시를 기획하며 실력있는 지역예술가 발굴에 노력하겠습니다.
2. 대관 고객을 위하여
  • 대관 관련 문의에 대해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대하며 대관 관련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설자료, 신청양식, 사용료 등 대관에 관한 절차와 규정 등을 회관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문적인 무대기술 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인 공연이 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3. 문화강좌 이용객들을 위하여
  • 각종 문화강좌를 좋은 환경에서 평생교육의 공간으로 배움의 기회를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이용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요구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4. 고객에 대한 이용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 홈페이지를 통해 회관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회관 로비에 각종 문화관련 자료를 비치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 민원인께서 공무원의 잘못으로 재 방문시 사실 확인을 거쳐 우선적으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불친절하거나 유쾌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해당 공무원을 재교육하고, “친절·불친절공무원에 대한 운영관리규정”에 의거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금품 수수등의 유혹을 받으셨을 경우에 신고를 해 주시면 자체 감사를 통하여 시정토록 하겠으며, 조치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각종 시설물을 이용하실 때에는 내것처럼 아껴 사용해 주시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을 이용하실 때에는 공연시작 10분전까지는 반드시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동반시 출입가능한 나이를 사전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 공연장 및 전시실에서는 휴대폰의 전원차단 및 음식물 반입을 금지하여 쾌적한 관람환경 조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및 전시실에서의 사진촬영은 제한됩니다.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의견이나 불만, 애로사항 등이 있을 경우 문서, 우편, FAX,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우편 : 【700-823】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문화길 77 (봉산동) 봉산문화회관
    • 전화번호 : (053)661-3500
    • 팩스(FAX) : (053)661-3509
    • 인터넷 홈페이지 : http://www.bongsanart.org
    • 페이스북 : bongsanart
    • 트위터 : @bongsanart

구민만족도 조사와 결과공표

  •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구민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 하겠습니다.
  • 구민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이에 관한 조치 계획을 구민 만족도 조사결과 발표 후 3개월 이내에 중구 홈페이지에 게재하겠습니다.